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1:1문의 전 필독) 자주 묻는 질문 FAQ
WRITE SWEVENJ 스웨븐제이 (ip:)
  • DATE 2021-10-18 21:35:14
  • VOTE 추천하기
  • HIT 137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부분에서 답변드립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

 

Q.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

 

A. 입금확인이 안됐을 경우의 이유입니다.

1. 입금하신지 10분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빠르면 5,늦어도 10-15분 이내에 확인됩니다.)

2.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1원의 오차라도 있을 경우 확인이 안될때가 많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꼭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3. 입금자 성함이 다른 경우 (Q&A 게시판에 입금 날짜, 주문자 성함, 금액을 남겨주시면 처리됩니다.)

4. 공휴일에 입금하셨을 경우 

 

위 경우의 외에도 간혹 입금확인이 안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입금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확인 안되시는 경우에는 꼭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배송 전 취소 및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취소 및 변경은 월-금 오후 4시 이전으로 상품준비중주문건에 한해 가능합니다.

주문 진행 현황은 [MY-PAGE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답변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준비중으로 표기되어있을 경우 운송장번호가 출력되어 집하될 예정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

 

 

Q.입금 금액보다 돈을 더 입금했을 때는 어떡해요?

 

A. 주문하신 상품의 금액보다 돈을 더 입금하셨을 경우 또는 교환하신 상품의 금액 차액이 생기셨을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차액 처리 요구 사항(계좌번호 및 적립 선택 기재):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입금 후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미리 연락 주시지 않은 분들은 금액 상관 없이 적립금으로 예치됩니다 참고해주세요.)

 

 

 Q.배송 추적이 안돼요.

 

A. 배송상태에 배송중(운송장번호)이 뜨시면 오후8-9시 이후에 

롯데택배운송장 조회에 배송중이 상품의 운송장번호 입력후 조회해주세요.

(오후10-11시 이후 늦으면 자정시간에 추적이 가능합니다.)

 

 

Q.입금을했는데 이틀이 지나도 배송이 안와요.

 

A. 모든 상품은 재고 상황 또는 입금하신 시간에 따라 배송상태가 달라집니다

입금확인 시간대는 오전 11, 오후 2시 늦으면 3시 안으로 마감 후 이렇게 확인하여 그날 저녁에 상품이 배송되기 때문에 마감 이후에 입금하시면 다음날 배송으로 미뤄지게 됩니다.

상품 재고가 없거나 주문 폭주로 물량이 많아지는 경우는 거래처 출고에 따라 3-5일 이상 걸릴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고 구입하시기 전에 상품 입고 상태 확인 후 착오 없이 이용해주세요.

 

 

Q.제 문의에는 왜 답변이 없나요또는 답변이 왜 이렇게 늦나요?

 

A. 저희 Q&A 게시판 고객센터는 24시간 오픈되어있으며, 영업시간 AM11:00-05:00이내에 답변을 달아드립니다.(주말 제외)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달아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Q.당일 발송이 되나요?

 

A.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 오후 2시 이전까지 입금확인이 되면 바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고보다 주문량이 많을 경우 순차적으로 배송되어 지연될 경우도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Q.교환 및 반품시 어디로 보내나요?

 

A. 공지사항 - 교환 및 반품 안내 방법에 따라 접수해주신 후

택배사/편의점 택배로 보내실 경우:[04563],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7-2 현대시티타워 12층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POINT 0점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